철도관광

전세전철을 이용한 신개념 문화철도상품 - 전철타고 펼치는 사생대회 개최

녹색열매 2010. 5. 25. 07:35

섹션 기차여행정보 > 등록일 2010-05-13
작성자 유현선 (iou5014)
전세전철을 이용한 신개념 문화철도상품 - 전철타고 펼치는 사생대회 개최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강해신)천안아산관리역은 전철 이용 고객 확대 및 GLORY 녹색철도이용의 활성화를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전철타고 펼치는 그림여행’ 상품을 가정의 달인 이번 5월 27일(목요일)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철타고 펼치는 그림여행’ 상품은 기존의 전철을 통째(전세전철)로 빌려 유치원 어린이들이 충남 아산에서 서울의 국립중앙박물관을 견학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열차이다.

이동시간인 1시간 30분 동안 전철내에서는 어린이들이 녹색철도이용에 대한 사생대회를 같이 펼치며, 그 중 우수한 작품에 대해서는 천안아산역에서 심사하여 수상한다. 또한 수상된 어린이 작품에 대해서는 천안아산역에서 운영중인 나눔전시공간에도 게시 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기존의 열차상품과는 달리, 전세열차를 이용하는 편리성과 사생대회를 통한 문화성, 박물관 및 유물 견학을 통한 역사성까지 3가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이라 할 수 있다.

천안아산관리역에서는 앞으로도 ‘전철타고 펼치는 그림여행’ 상품과 같은 고객을 위한,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관광열차를 운행하여 녹색철도이용을 위한 고객의 욕구를 100%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10량으로 편성된 전동열차 1량에 50명단위의 1개 단체만을 접수받고 있는 관계로 10개 단체에 대해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다.

‘전철타고 펼치는 그림여행’, ‘천안아산역 전시공간 나눔행사’에 대한 문의는 천안아산역 ☎ 549-6788로 문의를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