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유모어 엽기

성인유머의진수

녹색열매 2022. 11. 9. 12:04

성인유머의진수

부지껭이추천 3조회 10,00406.21.09 11:4

제가 들어가면 상대방은 아프다고 합니다. 삽입 후, 전 상대에게 액체를 삼키지 말고 뱉어라고 충고합니다.그러나 사실 저는 상대가 삼키든 말든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저는 당신의 입을 구역질 나게 합니다. 저는 누구일까요? 치과 의사

먼저 손가락이 저의 작고, 둥근 몸 속으로 슬그머니 들어옵니다.언제나 최고의 남자가 가장 먼저 저를 갖습니다. 저는 무엇일까요? 결혼 반지

저는 두 쪽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먹히기 전에 벗겨져야 합니다.당신의 손가락이 저를 발가벗게 합니다.사람들은 절 먹기 전에 핥기도 합니다. 저는 무엇일까요? 땅콩

저는 하루 종일 들어왔다 나갔다 하기를 반복합니다.영어로는 Blow job 이라고도 하더군요.저는 저의 원래 뿌리 보다 훨씬 더 커지기도 하지요.남자의 입에 들어갈 때도 있지만, 대부분 여자의 입에서 놉니다. 저는 누구일까요? 풍선껌

저는 정말로 크기가 각양각색입니다.제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을 때는 질질 흘리기도 한답니다.당신이 절 불어주신다면(blow me), 제 기분이 한결 좋아질 수 있을 텐데...., 저는 누구일까요?

저는 정말로 크기가 각양각색입니다.제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을 때는 질질 흘리기도 한답니다.당신이 절 불어주신다면(blow me), 제 기분이 한결 좋아질 수 있을 텐데...., 저는 누구일까요?

전 주로 남자들과 함께 일하죠.가끔 커다란 공이 매달려 있을 때도 있어요.제가 대낮에 일하고 있을 때는 마을 여자들이 눈살을 찌뿌린 답니다. 저는 무엇일까요? 기중기

신혼여행중 신부가 신랑에게 주는 약은? 배멀미약

가장 기분좋고 황홀한 춤은? 입맞춤

가장 비싼술은? 여자입술

고추 값이 오르면 걱정되는 사람은? 노처녀

성폐쇄설은 누가 주장했나? 고자

성억제설은 누가 주장했나? 참자

성개방설은 누가 주장했나? 주자

찔러도 피한방울 하나 안나는 사람? (no)처녀

팬티의 순수 우리말은? 으뜸부끄럼 가리개

브래지어의 순수 우리말은? 아기도시락주머니

벌건 대낮에도 홀랑 벗고 손님을 기다리는 것은? 통닭

유부녀를 가장 좋아하는 사람? 산부인과 의사

알몸으로 성공한 여자는? 누드 모델

모유의 장점 다섯가지는?

휴대가 간편,스페어가 없다,깨지지 않는다,쏟아지지 않는다,도둑맞을 염려가 없다

모유의 단점은? 식성대로 먹일 수가 없다

키스의 한자 숙어 4글자는? 舌往舌來

여자가 히프를 좌우로 흔드는 이유? 추가 없기 때문

여자의 히프가 큰이유? 요강에 빠지지 말라고

옛날 여자는 절개를 위해 은장도를 지녔다.요즘 여성들은? 피임약

고추 잠자리를 두 글자로 줄이면? 팬티

피가 나야 좋은 것은? 고스톱

남여가 자고나면 생기는 것은? 눈꼽

비만증 이란남녀가 서로 몸을 비비고 만지는 증세

사랑을 느껴야 할 수 있으며 두 사람이 하는 것입니다.피를 봐야 하는 것입니다.옷을 벗어야 하며 앉거나 서서 하는 체위가 있으며 고통이 따릅니다.무엇일까? 헌혈

결혼하면 남자의 것을 여자가 빨아야 하는 것은빨래

임산부를 8자로 말하면? 고추먹고 체한 여자.

20명의 여자를 7자로 하면? 이년 저년 십팔년

손만으로 해서는 안되고 허리를 잘써야 하는 것은? 노젓기

신혼여행 떠나는 신부를 보고 신랑이 필요 없는 것은 두고 가라고 했다. 신부가 놓고 간 것은 무엇일까? 속옷

사랑을 하면 눈이 먼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밝아도 더듬게 된다.

위에서는 빨고 가운데는 만지고 밑에서는 열나는 일은? 흡연

인체 중에서 상황에 따라 보통때의 6배까지 팽창할 수 있는 곳은? 동공

여자두명이지나가는걸무어라할까? 질투

한 달을 살고 난 부부가 밤에 보는 해는? 신부 - 더해!, 신랑 - 그만해

이제 중년에 접어든 부부가 밤에 보는 해는? 신부 - 뭐해? 신랑 - 뭘해?

신혼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곤충은? 잠자리

남자가 가장 좋아하는 술? 여자의 입술

이 시대 최고의 팔불출은? 마누라 보고 흥분하는 놈

남자들이 여자와 나들이 할 때 멀리 가려는 이유는? 버스가 끊어질 확률이 높다.

비아그라의 출현으로 남자들이 얻는 이득은? 이득을 얻는 건 오직, 여자뿐이다.

성숙한 여인들이 한달에 한번씩 치르는 행사는? 반상회

새신랑과 안경 낀 사람의 공통점은? 벗으면 더듬는다

흔들때 쾌감 쌀때 허무함 이 뭐게요? 고스톱

남녀가 모두 침대위에서 적극적으로 옷을 걷고 하는 것은? 헌혈

남자의 코가 크면 무엇이 클까? 콧구멍

작은 고추가 좋은 이유는? 값이 싸니까?

할머니가 광주리를 끼고 남탕에 들어간 이유는? 고추 딸려고

노처녀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고추잠자리

신혼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경기는? 씨름

구멍이 커야 이기는 경기는? 엿치기

깍으면 깍을수록 커지는 것은? 구멍

노인이 되면 자신이 없는 것은? 바늘 구멍

매일 옷을 벗기고 구멍을 찾아 끼워 돌리는 사람은? 디스크 쟈키

제비가 배가고플 때 어덯게 울까? 사모님,사모님

추우면 커지고 더우면 작아지는 물건은? 고드름

그녀가 옷을 벗으라고 해서 벗었고 무릎을 조금 낮추라고 해서 낮췄다.무엇을 했을까? X-RAY 찍었다.

그녀가 옷을 벗으라고 해서 벗었고 올라오라고 해서 조심스레 올라갔다.무엇을 했을까 ?체중을 쟀다.

그녀가 벗으라고 해써 벗었다.자세히 보라고 해서 보았다.무엇을 했을까? 시력검사를 했다.

그녀가 힘을 더 주라고 해서,난 이를 악물고 최대한 힘을 줬다.무엇을 했을까? 피를 뺐다.충치 검사했다.

첫번째 남자는 너무 아프게 했고,두번째 남자는 날 반 죽여놓다시피 했고,세번째 남자는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주문이 많았고,네번째 남자는 처음 보는 기구까지 사용했고,다섯번째 남자는 무조건 벌리기만을 강요했고,

여섯번째 남자는 벌려진 그곳을 이리저리 구경했고,그리고 지금 이 남자는 매우 섬세하고 자상하다.이 남자가

마지막이길 바랄뿐이다. 어느 아가씨의 회고록은 어디서 일어난 일을 적은 것일까? 치과

남자아이와 여자아이 모양의 초코렛이 있다.어느 것을 고르겠는가? 남자모양(달린게 많으니까)

남자어른과 여자어른 모양의 초코렛이 있다.어느 것을 고르겠는가? 여자모양(달린게 크니까)

코는 영어로 nose,입은 영어로 mouth,눈은 영어로 eye,그렇다면 거기(?)는 영어로? there

남자에게는 있고,여자에게는 없는 것,아줌마에겐 있고 아저씨에겐 없는 것,처녀에겐 없고 총각에겐 있는 것은 무엇일까? 받침

여자는 2개 있고,암소는 4개 있는 것은? 다리

신혼 첫날 밤 치러야하는 전쟁 5가지는? 샤워,누워,세워,끼워,고마워/미워

남자들이 축구,농구,골프 같은 운동을 좋아하는 이유는? 본능적으로 넣는 걸 좋아한다.

 

 

 

 

'동 유모어 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인에게 이걸 먹여요!  (0) 2021.04.04
해인유통추천 0조회 4420.08.28 06:34댓글 1  (0) 2021.03.07
남녀의 원초적본능  (0) 2021.02.19
홀딱 벗고 있어도 그냥 있을까?"  (0) 2020.09.06
엄마의 건망증  (0) 2020.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