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남여의성상식

성공적 성관계를 위한 섹스기술

녹색열매 2019. 9. 17. 21:39

           

사랑도이별도 | 조회 1164 |추천 6 |2019.09.17


 

1. 자신감을 잃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벗은 몸을 부끄러워하지 말라.
자신의 몸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는가. 상대방이 자신의 몸을 못마땅해 할 거라 생각하지 말라. 벗은 몸에 대해 자신감을 잃었을 때 당신의 섹스 능력은 반감된다. 상대가 옷을 벗고 기다리는 상대는 연예인도, 모델도 아닌 바로 당신이다.

 

2. 급하게 서둘지 마라.

당신의 밤은 길고도 아늑하다. 그리고 상대방은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언제까지 기다려 줄 것이다. 급하게 혼자 서두르지 마라. 상대방과 함께 최고의 쾌락을 느껴라. 그렇지 못하면 섹스는 그저 하나의 행위로 전락하고 만다. 천천히 서로의 몸을 탐해라. 그렇게 하면 할수록 상대방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3. 칭찬하라.

섹스를 하기 위해선 칭찬에 인색하지 말아야 한다. 서로의 마음이 통하기 위해선 칭찬하라. 그렇게 하면 할수록 상대방은 당신을 믿게 된다. 섹스 할 때도 칭찬하라. 상대의 몸이 최고라는 느낌이 들게 만들어라. 상대를 추켜세우면 세울수록 상대의 섹스 능력은 배가된다. 단! 과도한 칭찬은 부작용을 만든다. 칭찬도 센스다. 상대를 파악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4. 컨디션이 안 좋을 때 섹스는 피해라.

섹스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컨디션이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무턱대고 하는 섹스는 상대방이 당신의 섹스 능력을 의심하게 만들기 좋다. 완벽한 섹스를 위해서는 당신의 컨디션을 완벽하게 만들어라. 반대로 상대방의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하게 되는 섹스에선 모든 것을 상대에게 맞춰라. 그렇게 하면 다음 섹스땐 더 큰 쾌락을 얻을 수 있다.

5. 삽입은 최후의 선택이다.

여자와 남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삽입을 할 때 결정된다. 남자는 전희 없이 삽입 후 몇 번의 흔들림으로 사정을 할 수 있지만 여자는 그렇지 않다. 여자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라. 전희 없이 삽입한 상태에서 여자가 만족할 때까지 사정을 안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남자도 있다. 그런 남자와의 섹스는 여자에게 고통만을 준다. 우선 전희를 통해 여자를 흥분시켜라. 여자가 충분히 흥분돼서 스스로 넣어달라는 말이 나올 때 하는 삽입이야 말로 최고의 섹스능력을 보여준다.

 

 

 

6. 분위기를 로맨틱하게 만들어라.

당신이 외모에 자신 없다면, 혹은 상대방과 섹스를 처음 하는 단계라면 분위기를 만들어라. 살며시 속삭이는 은밀한 사랑 고백과 달콤한 분위기는 여자의 성적 흥분을 돋운다. 섹스 능력의 첫 번째는 여자가 얼마나 흥분했는지에 달렸다. 로맨틱한 분위기는 여자에게 흥분을 가져다준다.

 

7. 다양한 체위를 시도하라.

단조로운 체위는 늘 똑같은 흥분만을 가져다준다. 그 흥분은 몇 번의 관계로 점점 사라진다. 똑같은 체위는 권태감을 가져다 줄뿐이다. 다양한 체위를 시도하라. 다양한 체위 속에서 흥분을 베가 시켜라. 단! 능력도 안 되면서 과도한 체위 사용은 흥분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자신의 체력만 고갈되게 할뿐이다.

 

8. 때때로 과격해져라.

매너 좋은 착한 남자는 여자에게 편안함을 주지만 자극을 주지 못한다. 여자는 이따금씩 일탈을 꿈꾼다. 이는 섹스 시에도 마찬가지다. 때때로 과격한 행동은 여자들을 색다른 흥분으로 이끌 것이다. 과격한 행동과 말투, 체위로 여자들의 흥분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단! 부작용에 주의할 것.

 

9. 집중하라.

섹스를 할 땐 섹스만을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상대방은 금방 눈치 챈다. 서로의 몸을 잘 알면 알수록 집중하지 않는 모습을 상대는 느낀다. 그럴 땐 섹스로 인해 불화가 생길 수도 있다. 집중하라. 그렇지 않으면 섹스는 거짓말 탐지기다.

 

10.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마라.

섹스는 능력이다. 상대와 자신의 쾌락을 배가 시키면 시킬수록 섹스의 능력은 올라간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마라. 자신의 섹스 능력에 과신한 나머지 자신이 흥분을 했다고 상대방도 흥분했다는 생각은 버려라. 최소한 상대방이 "오늘 좋았다"라는 말을 하지 않는다면 다음엔 더욱 더 노력해라. 단! "오늘 어땠어?"라고 묻는 것만큼 바보 같은 짓은 없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