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가수마돈나

[스크랩] 선후배의 엄청난 포쓰-마돈나, 브릿, 클쓰(2003 MVA)

녹색열매 2010. 7. 9. 11:43


요새 외국 가수들의 공연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길래 집에 있는 것 중 하나 올려봅니다-

한때 화제가 되었던 그 유명한 키스 퍼포의 공연입니다~
브릿 다음에 바로 저스틴을 잡아줘서 클쓰가 잘 안나왔던-ㅋ
(저스틴 표정..ㅎㅎ)

브릿하고 클쓰 둘다 웨딩드레스 잘 어울리지 않나요?ㅋ
무대에서의 마돈나도 정말 멋있는거 같아요- 저분이 엄마뻘이라니ㅋㅋ

무튼 선후배가 함께 저렇게 엄청난 포쓰의 무대를 만들었다는건
참 멋진 일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나라에선 저런 공연을 못본거 같아서요.
(저만 그런건가요?ㅋㅋ)

즐감하세요♡

---------------------------------------------------------------------------

아아- 동영상 받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혹시 개인소장하고싶으시다면

번거롭더라도 hahaha-ljy@hanmail.net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고3인 관계로 컴퓨터는 메일만 확인하거든요-

물론 컴퓨터 하는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긴 하지만^-^;;;;
(TV팟은 머리 식히기용ㅎㅎㅎ;;;)
출처 : Lovely Koala-
글쓴이 : Lovely Koala-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