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가수비욘세

[스크랩] 이름이 머뎌?^~^

녹색열매 2010. 7. 6. 05:47


비욘세 걸어올때부터 이미 제정신 아니었음ㅋㅋㅋ
코앞에!!!비욘세...비욘세라니...흐어........
손도 잡고 싶은데 영상도 찍고 싶고 사진도 남기고 싶고
1분사이에 수십번의 내적갈등이 찾아와서 중간중간에 이상한곳 찍음ㅋㅋ
 
 

 
1~9초:이쪽으로 천천히 걸어오는 여신님
10초 :비욘세 강림에 정줄 놓은 카메라
19초:
B:이름이 뭐져?^~^
K:...............
B(..못알아 들었나?)이름이 머더?^ㅇ_ㅇ^
K:이름이... 김민수!!!!!!!!!!!김민수..
B(뭔가 신기하다는 눈빛으로 Phone video를 찍음)
  (다시한번)이름이 뭐뎌?
K:김민수!!!!!!!!!!!!!!
B:Whta's my name
K:비, 요~ㄴ세
B(빵끗 웃음ㅋㅋㅋㅋ)Say my name!
K:비↗욘↗세!!!!!!!!!
 
--반주시작--
Say my name!
비.욘.세!!
Ssy my name!
비욘세!!!
Say my naaaame~~
비욘세에에에에에에헤이~~
 
쩌는 센스 덕분에 욘세님 방긋 웃으시곸ㅋㅋㅋ
아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달달해
글쓴이 : 달달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