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가수 일반

[스크랩] [jyp 김소영] 고소영 판박이 jyp 1호 배우 김소영 화보 [사진/동영상/보기]

녹색열매 2010. 7. 2. 21:22



 
jyp 1호 배우 고소영 판박이 김소영 화보 사진, 동영상 네티즌 뜨거운 반응!
 
원더걸스, 2am, 2pm.. 우리나라 최고의 그룹들이 속해있는
 
jyp 엔턴테인먼트 에서 1호 배우가 탄생 했네요^^*
 
바로 고소영 판박이로 네티즌의 뜨거운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배우 김소영 인데요~ 이름도 고소영과 같은 소영이네요 ㅎㅎ
 
처음에 사진을 봤을때 고소영이 찍은줄로 착각 할 정도로 닮았 더군요..

 딱 봤을때 한가지 다른점을 찾는 다면 코에 점이 없다는거?? ㅋㅋ
 
김소영의 멤르걸 화보 촬영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대부분
 
'고소영과 닮았다' 라고 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똑같습니다...;; 그리고 네티즌들은 대박 예감이 든다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김소영이 화보 촬영때 입은 옷들이
 
관심의 대상이 되며 jyp 1호 배우 김소영의 주가는 앞으로 많은
 

 
오름세를 탈것으로 보이네요~ 키 170cm의 날씬한 몸매와 이쁜 외모로
 
벌써부터 KBS 아침 드라마 '엄마도 예쁘다'에 출연하여 연기에 첫발을
 
내딛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기위해 열심히 활동 중인듯 합니다^^
 

 
 김소영은 풍문여고 1학년 때 만난 지금의 매니저로부터 3년동안이나
 
연예계 입문을 권유 받았다고 하네요.. 3년... 김소영은 자신이
 
jyp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갈 거라는걸 모르고 있었겠죠? ㅎㅎ
 

 
그리고 김소영은 이 뿐만 아니라 아버지가 의사로 계시며 데뷔
 
전 항상 상위권 성적을 유지 했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줄여서 말하자면 고소영 닮은 170cm의 날씬하고 예쁜
 

 
김소영은 의사인 아버지가 계시며 풍문여고에서 성적이 항상 상위
 
권을 유지했던 인물인거죠.. ㅋㅋ 대단하네요 ㅎㅎ 
 
jyp의 첫배우!! 앞으로의 많은활동과 좋은 모습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 멋쟁이♥이쁜이
글쓴이 : 멋쟁이♥이쁜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