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가수종합

[스크랩] 카라의 새 싱글 점핑, 한국vs일본 어떻게 다르나

녹색열매 2011. 2. 14. 15:50


 
 
드디어 카라의 새 싱글 점핑의 한국 컨셉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새 싱글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동시에
일본에서 활동하는 곡이기도 하지요.
일본에서의 컨셉은 이미 백만년전에 공개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한국에서의 컨셉이 더 괜찮은거같아요 ㅋㅋㅋ
일본에서는 좀 흔한느낌이였던거 같아서 ㅋㅋㅋㅋ
 
 

 
 
PV의 경우카라의 멤버 전원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나왔습니다.
노래도 처음엔 구리다고 생각했었는데
듣다보니 노래가 중독성이 있는게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것같습니다. 
 
 
 
근데.............카라...............이 노래 라이브 가능할건가요?
 
 
 

 
 
오늘 아침 라이브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식겁.
일본 음향 우리나라와 비교되 안될정도로 좋은데.....
아니 이건 음향이 구리다고 해도 나올수 없는 그런 ..........라이브...
보는 제가 숨이 차옵니다.
아침부터 하는 방송이라 아직 목이 덜 풀려서 그런거겠죠?
애초에 라이브에 기대를 안하는 그룹이긴 하지만
일본에서도 이러니깐 ㅠㅠㅠㅠ
 
 
 
 
 
출처 : 김트루
글쓴이 : 김트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