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가수

[스크랩] [햄 /소 섹시]햄 so sexy 뮤비 감상

녹색열매 2010. 11. 21. 04:24


햄  쏘 섹시 ( so  sexy)
걸그룹 햄(HAM)이  원래 재기발랄한 음악으로 승부를 걸던 그룹이었는데 이번에는 소녀티를 확 벗고 섹시한 컨셉이 화제인데요  햄의 소속사에서도 당당한 여성의 입장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면서 섹시컨셉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네요
햄이 이슈가 되는 멱살춤과 함께 선정적인 가사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재가 되고 있죠. "내 안에 들어와" , " 너를 가져줄께" 라는 가사때문에 말도 많은거 같네요.
하지만 이런 와중에도 사람들의 반응은 뜨겁네요 이걸 보고 나름 느낀거지만.  요즘 팬들은 진정한 음악보다는 퍼포먼스만 멋있으면 일단 먹힌다고 보는 견해 가 많네요. 멱살춤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도 좋지만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내실을 기하는것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 입니다.
 
 

 

 

 

 

 

 

 




LinkedTube

 

햄_ 소 섹시
출처 : 딸기여왕
글쓴이 : 딸기여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