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남여 육체미

[스크랩] 아름다운 여인

녹색열매 2010. 11. 7. 14:39



< 남자가 세지는 법 >
 
1, 뛰어라, 천연 비아그라가 몸속에서 솟아난다.
열심히 뛰면 혈관의 탄력성이 증가하면서 강력한 " 천연 비아그라"인 산화질소(NO,나이트릭옥사이드) 생산이 증가한다. 그밖에 회음부(음경과 항문사이)근육을 단련시켜 발기가 딱딱하게 되는 효과가 있다.  
2, 뚱뚱한 "카사노바"는 없다. 체중을 관리하라.
배 나온 카사노바는 상상하기 어려우므로 체중을 관리 해야하며 규칙적인 운동이나, 생활습관 교정을 통해 다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3, 많이 웃고, 유머있는 생활을 하라.
스트레스는 몸을 옥죄는 교감신경을 자극해 "남성"도 풀 죽게 하지만 유머있는 말이나 호탕한 웃음은 몸을 이완시켜 수축된 음경에 다시 피를 돌게 한다.  
4, 금연, 절주하라.
담배는 절대적으로 몸에 좋지 않으며, 술은 상습적으로 과음하면 뇌하수체에서 성 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며 말초신경염증등으로 성신경이 손상돼 성기능과 성의욕이 함께 떨어 진다. 
5, 콩, 씨앗을 많이 먹어라.
콩이나 씨앗류에 있는 알기닌이란 성분은 산소와 결합해 발기를 일으키는 산화질소로 변하므로 이것을 많이 먹는게 뱀,해구신을 먹는것 보다 낫다.  
6. 병원찾기를 주저하지 말라.
많은 사람이 40대 이후 뚜렸해지는 성욕,발기력 감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거나 설혹 고민하더라도 말하려 하지 않는데, 성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부끄러워 하지 말고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한다.
 
특히 성기능 감퇴를 심각하게 받아 들여야 할 특별한 이유는 발기력이 전신건강의 척도가 되기 때문이다. 발기를 일으키는 산화질소는 혈관의 안쪽면에서 생성되는데 발기가 잘 되지 않는 이유는 이곳에 콜레스톨이나 지방이 끼여 굳어졌기 때문에 음경에 있는 미세한 혈관은 우리 몸에서 가장 신축력이 좋고 예민하기 때문에 작은 것에도 즉각 반응하게 된다. 따라서 발기력 감퇴는 머지않아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해 "돌연사"등을 예방하라는 "싸인"이라는 것이다.
                        건강한 성생활로 즐거운 인생을 보냅시다.
 
                                  아름다운  여인들

 
 
출처 : 222 카우보이
글쓴이 : 222 카우보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