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란제리패션

논쟁이 뜨거웠던 세계 패션 아이콘 베스트 TOP 5

녹색열매 2010. 10. 21. 13:52

논쟁이 뜨거웠던 세계 패션 아이콘 베스트 TOP 5

2010.10.18

 

요즘 패션 아이콘이라는 레벨로 올라가는 것은 단순히 스타일이 좋다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입느냐의 문제 보다는 오히려 패션을 입는 태도와 그것을 어떻게 입느냐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베스트 중에서도 베스트 패셔니스타들이 논쟁의 대상이 되곤 하죠. 제일 가쉽거리가 많았던 탑 5명의 패셔니스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현대 사회는 이전에 비해서 안타깝게도 외모와 패션이 그 사람에 대한 판단의 척도가 되는 경향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패션이 단순한 옵션이라고 볼 수 없죠. 주어지는 패션 팁으로 치장하는 것 보다 스타일링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고 영감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는패션 아이콘은 꼭 한번 체크해보아야 할 인물들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패셔니스타들은 여러분의 학교, 직장, 이웃에서도 발견될 수 있죠.


하지만 제일 쉬운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발견하는 길입니다. 기술이 현저하게 발달된 요즘에는 우리는 유명한 해외 스타들 을 좀 더 가깝게 볼 수 있고 크게 도력하지 않고도 그들의 패션 스타일을 통해 영감을 쉽게 얻곤 합니다.

 

 

5위. Taylor Momsen(테일러 맘슨)

 

 

화난 십대 소녀, 열받은 락 스타, 멋진 모델같은 몸매의 소유자, 이런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한 명의 스타가 있죠. 바로 taylor momsen(테일러 맘슨) 입니다. 일단 그녀의 화끈한 메이크업, 가죽 오토바이 재킷, 찢어진 타이트 팬츠, 미니 스커트, 레드 컬러의 섹시한 립스틱이 언론의 관심을 주목시키기 충분했습니다.


길거리에서, 언더그라운드 공연장에서, 레드 카펫에서, 방송에서 , 어느곳에서나 그녀의 스타일은 돋보였죠. 그녀의 패션 스타일이 대중들에게 크게 사랑을 받은 것도 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었던 스타일도 있었는데 한가지 분명한 사실은 모든 패션이 그녀를 패셔니스타 탑 5 안에 들도록 만들었단느 사실과 그녀의 매력과 충분히 잘 어울린다는 사실 이에요.

 

 

4위. Blair Waldorf(블레어 월도프)

 

 

그녀의 센스있는 패션 감각이 그녀를 top 5에 들게 했지만 여기서 더 주목할 만한 사실은 '패션을 입는 태도와 패션 스타일'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믹스 컬러를 과감하게 시도하는 모습이라든지 그녀가 사랑하는 독특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모습 또는 10대 철부지 공주님처림 통통튀는 옷차림이라든지 그녀가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은 단순히 센스있는 패션 감각 뿐만 아니라 그녀의 자아가 가지고 있는 용기와 대담성이 기반으로 깔려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여신같이 고운 외모와 아름다운 몸매 뿐만 아니라 발랄한 패션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여왕 B! top 5에 선정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입니다.

 

 

3위. Rihanna(리한나)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 레드 컬러의 헤어 스타일, 그리고 그 스타일들의 끊임없는 변화를 보면 리하나가 패션에 얼마나 신경을 쓰고 도전을 시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진정한 락스타로도 이름을 날렸지만 그녀의 개성강한 패션 스타일로 그녀의 가치는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지는 과감한 아웃핏, 그리고 레드카펫에서 선보여지는 가슴 설레는 의상들, 그 모든 다양한 패션을 리하나는 스폰지처럼 흡수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창조하는 것 같습니다.

 

 

2위. Olsen Twins(올슨자매)

 

 

어쩜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쌍둥이가 있을지. 많은 수입으로도 유명한 세계적 스타 올슨 자매입니다. 영화계에서 떨치는 그녀들의 명성 뿐만 아니라 그녀들만의 패션 스타일 때문에 더욱 사랑을 받고 이쓴데요.


언제나 유니크하고 도전적인 패션 태도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24시간동안 16cm의 힐을 신고 패스트 푸드 점을 간다거나 커피를 사거나, 또는 레드 카펫이나 파티에 참석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해요. 평범한 옷보다는 튀는 패션을 선택함으로써 언론의 관심을 끌어모으는 올슨 자매 랍니다.

 

 

1위. Lady Gaga(레이디가가)

 

 

굳이 말이 필요 있을까요? 레이디 가가가 들려주는 좋은 노래 뿐 아니라 패션의 경계선을 어김없이 무너뜨려버리는 그녀의 과감성에서 세계 많은 이들은 그녀의 이름을 기억할 수밖에 없습니다. 논쟁이 뜨거웠던 패셔니스타 탑 5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레이디 가가입니다.


현재로서 그녀의 패션을 따라올 자가 아무도 없어보이는데요. 마치 연극 공연장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연극 배우를 보는 것처럼 그녀의 패션이 가끔은 너무 과장되고 드라마틱이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그 패션 감각이 세계인에게 너무나도 큰 영감과 강한 열정을 선사하는 것 만큼은 분명합니다. 아, 가가가 저렇게 입는구나! 그렇다면 나는 안될것없지 않겠는가?! 라는 과감한 동기 부여도 되고 용기도 분명 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google.com, dailyfashionandstyle.com

 

저작권자(c) 부빅>
* 부빅(voovic)의 해외패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동해란제리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억 브레지어와 32억 비키니 | @.. ── 세상별별일  (0) 2019.08.10
[스크랩] 뷰티풀 섹시 란제리  (0) 2010.10.20
란제리 컬럭션  (0) 2010.10.11
백지영, 섹시한 란제리 패션  (0) 2010.09.29
r  (0) 2010.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