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이효리종합

[스크랩] [코스모폴리탄 7월호 이효리 수영복화보]이효리의 과감한 노출 자신감은 등

녹색열매 2010. 9. 13. 22:49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수영복 화보를 선보이는 이효리씨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 개제될 이번 화보는 발리 블랙비치에서 촬영되었다고 해요

여름을 앞둔 언니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화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ㅜㅜ

네*트 뉴스 베플 보니깐 누가 그러시더라구요

이걸보고서 밥이 넘어가는 자신이 밉다며 ㅋㅋㅋㅋ

 

 

 

 

 

 

 

이효리의 노출 화보가 공개될때면 포샵빨이라는 비난아닌 비난도 일지만

여러분도 아시잖아요? 포샵빨도 아무나 받는거 아니라는거..ㅜㅜ

성형도 본판이 되야 잘 받는거라고 하잖아요ㅋㅋ 포샵이 자연스러우려며 기본이 수준이상은 되야한다는거!

 

원래부터 한국 최고의 섹시 아이콘인 이효리씨 이번에 4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몸매에 다들 관심이 쏠렸었는데요

그녀의 몸매관리 비법은 놀랍게도 등산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저만의 느낌일지도 모르겠지만 왠지 톱스타들은 몸매관리도

요가라든지, 피트니스에서 전용트레이너 한 사람 붙여서 우아하고 고고하게(;;;)할것만같은 이미지였는데요,

돈이 많이 들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등산으로 몸매관리를 했다니.. 친근한 느낌이 드네요!

제 주변분들도 요즘들어 일찍일어나서 등산을 다녀왔다며 뿌듯해 하시더라구요

저도 등산하면 이효리처럼 될수있,...진 않겠지만 지금보다는 나아지겠죠?^^;;

 

 

아! 이효리씨 못지않게 등산을 즐기는 연예인중에 전지현씨도 있다고 해요.

이효리씨가 등산을 하다가 어떤여자가 앞질러가길래 봤더니 전지현씨였다는 이야기가 ㅋㅋㅋ

이렇듯 최고의 미녀스타들이 즐긴다는 몸매관리 비법 등산!

등산은 심폐기능을 향상시켜줌과 동시에 온몸의 근육을 고루 발달시켜주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등산하면 힘만들고 몸매가 예뻐질것 같지는 않다는 느낌인데요,

울퉁불퉁한 산길을 걷다보면 평소 잘 쓰이지 않던 근육들이 쓰여진다고 하네요.

또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으로도 그만이라고 하는데요,

등산을 한시간 할 경우  1kg 당 7.26칼로리를 소모한다고 해요.

자전거(5.94칼로리),에어로빅(4.5칼로리),테니스(6.38칼로리)보다도 더 높은 칼로리 소모량을 자랑합니다.

 

이번에 이효리씨가 등산 다이어트를 언급하면서 등산화, 등산용품등의 매출도 크게 신장되었다고해요!

이것도 이효리효과중 하나겠죠?^^;

 

 

 

 

 

옛동료인 옥주현씨와 함게 등산하며 찍은 사진이에요.

(옥주현씨..요가만 하는줄 알았더니 등산도 병행하셨나 보군요

정말 큰 변화가 있으려면 피나는 노력을 해야하나봐요 ㅜㅜ)

핑클로 활동하던 함께 활동하던 시절이 있었지만 이제는 서로 각자의 길을가면서도

우정을 돈독히 하는 모습이 부럽네요^^

역시 혼자보다는둘,셋이서 함께 가는게 지루하지않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등산을 하면 숲 속이라 공기도 좋고 다이어트도 되고 친구랑 함께하면 지루하지도 않고, 경치도 좋구~ 

이효리씨도 절친인 김제동씨의 권유로 등산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맑은공기 마시면서 친구랑 이야기도 하고 운동도 하구 우리모두 어서 친구 손잡고 등산하러 ㄱㄱㄱ~

 

 

몸건강에도 좋지만 정신건강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산에서 등산으로 갈고 닦은 몸!

올 여름 해변가에서 뽐내보는건 어떨까요

출처 : 모다아울렛
글쓴이 : no1outlet 원글보기
메모 :